오늘의 꿈풀이는 

떨어지는

 꿈해몽 자세하게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떨어진다는것은 종류가 참 

많은데요~



일단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은?

별로 좋은

 떨어지는 꿈은 아니랍니다.



실패와 사고수가 

있을수가 있구요 

자기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의

중단이 올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하늘에서 유성이

 떨어져서 

자신이 받는 꿈은 ?

명예와 

당선 함격 진급승진 

금전운과 횡재수까지있는 

떨어지는 꿈이랍니다.



로또복권

이라도 구입해보심이 

좋을듯 ~



또 꿈에서 잠자리가

 날다가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실패와 사고등

 안좋은 일이 생기며 

원숭이가 떨어지는 꿈과 

비슷한

 맥락의 꿈해몽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돼지가 하늘에서 자신에게

떨어지는 꿈은 ?

생각지도

 못한일이 크나큰 성공을 

안겨다주는

 떨어지는 꿈해몽입니다.



말에서 

떨어지는 꿈은 어떨까?

하던 사업이나 장사가 

어려워지고 

사람들과의 사이도 

배신감이 

커지는 떨어지는 꿈입니다,

그리고

하늘에서

 조개가 떨어지는것을

자신이 받아내는 꿈은?



재물운이

 가득하니 길몽입니다~



또 

자신이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일이나 

자존심에 상처를 받는 일이

생기는 꿈해몽입니다.

그리고

잠을 자다가 침대에서

 자신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기혼자는

 결혼생활에 

문제가 있을수 있는 꿈이며

미혼자는 

생각지도 못했던 어려운 

일이 닥치는 

떨어지는 꿈 입니다.



또 

꿈에서 면접시험을 치루었는데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

꿈과는 반대로 

자신이 원하는 직장에 

합격을 하는 

떨어지는 꿈이랍니다.

그리고 

하늘의 달이 갑자기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지인중에 

안좋은

 불행한 일이 다가오는 징조입니다.



마지막으로 

꿈에서 암벽을 타다가 줄이

 끊어져 

떨어지는 꿈은 ?

동업자와의 연이 끊어지거나 

직장을 그만둘수가 있으며

자신의 

신분이 몰락의 길로 가는 

아주 안좋은 꿈입니다.

이렇듯 

꿈에서 떨어지는 꿈은 

길몽보다는 흉몽이 많습니다..



하지만 

모든걸 다 믿을수는 없으니 

떨어지는 

꿈중에 안좋은 꿈을 꾸었다면 

다시한번 

주위를 잘 살피고 긍정의 힘으로 

이겨나가시길 바랍니다~

오늘 꿈해몽은 

떨어지는 꿈을 자세히 총정리 

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