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굼해몽 알아보기는 

친구꿈 해몽 풀이 입니다....



친구나 

지인에게 자신이 맞는꿈은?



친구나 지인과의 

우정이

더욱더 두터워지고 믿음이 

강해지는 

친구꿈 해몽입니다.



친한 친구가 죽는꿈을 꾸었다면?



꿈속에서 

죽은 친구가 아주 큰 

성공을 하게 되며 

시간이 흘러 

당신이 그 죽은 친구에게 

도움을 받을수 있는 

꿈해몽입니다.



그리고 

친구를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만을 할수는 없는게 

현실이지만 

지금 

이순간에 최선을 다하라는 

친구 꿈해몽입니다.~



친구가 

사소한 시비를 걸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괜히 오해를 살만한 행동을 

하지 말아야하며 

조금은 

자신을 자제하라는 

친구꿈 해몽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친구집에 놀러가는

 꿈의 암시는?

당신이 남에게 

부탁할 일들이 생기는 

친구꿈 해몽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친구를 죽이는

 꿈을 꾼다면 

자신이 상대방보다 

모든 면에서 앞서가는

 꿈 이랍니다~~



그러면 

친구와 말다툼을 하는 꿈을

 꾼다면 ?

다른 사람들이 

모두 

당신의 맘에 들수는 없으니 

사람관계에 있어서 

소통을 행하라는

 친구꿈 해몽입니다.



그리고 

새 친구를 사귀는 꿈해몽은?



작거나 

크게 아주 긍정적이고

좋은

 일들이 일어나는것을 

암시하는 

친구꿈해몽입니다.

그리고 

죽은 친구가 다시 살아나는

 꿈을 꾼다면 

자신의 힘듬과 

어려운 상황들이 해결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친구꿈 

해몽 풀이 총정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