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을잘때

 제일 꾸기 싫은 꿈이 

귀신꿈이나 

유령꿈 가위눌림이랍니다.



이럴때는 

옴몸이 꼼작을 못하는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그런데 

귀신꿈이 꼭 흉몽만 있는걸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귀신꿈도 당연히  

길몽이 있습니다~

꿈에서 귀신을 무서워하거나 

두려워하는 

귀신 꿈해몽은 

길몽보다는 흉몽에 가깝습니다...



자신의

 내면의 불안한 마음이 

자신의 앞날을 알리는 

귀신 꿈해몽입니다.....

이런꿈을 

꾸었다면 미래를 위해 

완벽한 대비를 하시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꿈속에서 아주 무서운 귀신을

 보았는데도 

무서운 느낌이 없는 

꿈을 꾸었다면 

위 내용과는 상반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횡재수(로또꿈)가 있거나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나서 

나를 성공의 길로 

인도해주는 아주 좋은

귀신 꿈해몽입니다.....



그리고 

내가 꿈속에서 귀신이 되는 

꿈해몽은 

나의 연인을 만날수도 있고 

어려움속에 처해있던 





나의

괴로움과 문제들이 좋게좋게 

해결되는(길몽)

아주 좋은

 귀신 꿈해몽 입니다~



그리고 

꿈속에서도 오싹한 귀신이 

나에게

말을 걸어오는꿈해몽은

나의 비밀스러운 

일들이 

혹여나 문제가 될까봐 

마음이 

불안해져서 생기는 귀신 

꿈해몽입니다.





꿈속에서 

귀신이 나에게 도움을 주는 

꿈해몽은?

빠른 시일내에

나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게 되며 

내가 위태로울때 

나를 도와주는 

귀신꿈입니다....



꿈에서 아주 무서운 귀신을

만나게 된다면

나의 심신이 

지쳐있고 불안한 상태이며

반대로 

꿈에서 별로 무섭지 않은 

귀신을 보는 꿈을 꾼다면

새로운 

연인이나 새로운 만남을 

가지는

아주 좋은 귀신꿈 해몽입니다,



오늘은

귀신 꿈해몽에대해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