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무지개를 보기가 참 힘이 든답니다.

무지개를 보면 

행운이 따른다는 옛말도 있는데 

만약

꿈에서 무지개를 보았다면 ...

어떠한 

좋은 일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무지개꿈 해몽 무지개 보는꿈 풀이 총정리#


만약 꿈에서 

기러기가 무지개를 타고 

날아가는 꿈을 보았다면 ???



당신이 학업중인 분이라면 

합격이 되며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는 

무지게꿈 이랍니다~

그리고 

맑고 깨끗한 연못에 무지개가 

걸쳐 있는

  무지개꿈 이라면 ?




학생인 경우에는 성적이 오르며 

공부를 좀 못했던 분들도 

갑자기 머리가 트여서 

학문에 매진하여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무지개꿈 

해몽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밧줄을 타면서 무지개 있는 

곳으로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



이또한 

너무좋은 무지개꿈 길몽으로 

승진 당선 합격 등등 

하고자 하는 모든일들이 

이루어지며 

앞으로 하는 일이 

승승장구하는 

아주 좋은 무지개꿈 이랍니다~



그ㅡ리고

용이 무지개를 타고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명예로운 일이 생기며 

반짝이는 

스타가 될수도 있으며 

행복과 행운이 따르는

무지개 꿈이랍니다.~~만약 

연예인 

지망생이 이꿈을 꾸었다면



  

소원성취하며

 이름을 만천하에 

알리게 되는 아주 좋은 

무지개꿈 길몽입니다~ !~~!!!!




당신이 무지개를 향해 달려가는

무지개꿈은?

이꿈은 태몽에 가까운며 

그아이는 아주 인기가 좋은 

연예인이 되거나 

아주 유명하고 저명한 휼륭한 

사람이 

되는 아주 좋은 무지개

태몽 꿈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무지개를 타고 

바다를

 건너가는 무지개꿈을 꾸었다면!!

당신이 

바라는 일들이 모두다 ~

이루어지는

 길몽중길몽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쌍무지개를 보았다면??




이꿈은 

부부 자식 이성관계에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며 

많은 

갈등과 번민이 생길수 있는 

무지개꿈 해몽이니 

조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지금 알려드렸듯이 

무지개꿈은 

안좋은 것보다는 

좋은 꿈들이 많으니 

무지개꿈을 꾸신분들은 

로또라도 

구매해보심이 ~

오늘은 무지개꿈 해몽

 무지개

 보는꿈을 총정리 해드렸습니다.